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바로크레디트대부 NEWS

글내용
제목 바로크레디트대부, 자사 모델 공개선발 '눈길' 조회수 4,324

 


117116[1].jpg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인터넷 전담모델 공개모집

 

 

토종 대부업체인 바로크레디트대부(대표이사 김충호, http://www.barocredit.com/)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맞아 자사 모델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크레디트대부는 올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면서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 가능한 대표 브랜드 신용대출 상품인 '바로드림론'을 홍보함과 동시에 대부라는 이미지를 보다 긍정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실시한 것으로 보인다.

참가자격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상관없이 온라인(http://barocredit.tarra.co.kr/main.asp)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델 선발 대회를 통해 당선된 모델은 타라엔터테인먼트와 1년간 함께 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광고계약기간은 2년이다. 3월 15일부터 시작된 이번 모델 선발대회는 4월 19일까지 서류를 접수하며 4월 19일부터 4월 24일까지 1차 오디션이 진행되고 이후 면접을 거쳐 5월 말 이후 바로크레디트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모델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선발된 단 한 명의 모델에게는 총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바로크레디트 관계자는 “추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고객 참여 페이지 개설해 꾸준한 고객유도 방안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21년 3월 16일 (월) 임건미 기자  kmlim@fntimes.com    

이전글/다음글
이전 글 대구연합일보 - 바로크레디트, 장학금 500만원 서구장학회에 전달
다음 글 [특집]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픈 나눔의 손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