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바로크레디트대부 NEWS

글내용
제목 (주)바로크레디트. 이웃돕기 성금 지정 기탁 조회수 5,013

 

(주)바로크레디트대부 (대표이사 김충호)는 대전시 서구(구청장 박환용) 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지정 기탁했다.

 

 바로크레디트대부의 이번 기부는 사회 전반의 소외 계층의 아픔을 공감하고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의무를 다하고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일환이다.

 

 지역 사회와의 공생 발전을 위해 이번 대전시 서구청은 물론 영등포 구청과 부산, 대구, 부천, 광주 등 각 지방 지자체를 통해 사회 복지 공동모금회 및 각지역 사회에서 운영중인 장학회, 노인 복지회에도 꾸준히 기부 및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바로크레디트대부는 매년 순이익의 1% 상당을 불우한 소회계층을 위해 꾸준히 기부하며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2007년부터 매년 서울 카톨릭 사회복지회가 영등포 지역 노숙자들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는 토마스의 집, 가출 청소년에게 숙식과 심리치료를 베푸는 노틀담수녀회, 지체장애인들의 교육과 자활을 돕는 제천 청암학교, 소년원에 가야 할 유소년의 계도와 교육을 실시하는 살레시오 나눔의 집, 노숙자들에게 무료 질병 치료를 하는 요셉의원, 빨간 밥차 무료 급식사어브 또한 다문화 가정 및 위기의 청소년들과 새너팀민 지원을 위해 살레시오 수녀회 등에 기부를 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0년부터 바로크레디트대부는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 따뜻한 이웃 사랑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대한 적십자사 영등포 지부와 함께 '저소득층 어르신 돌봄' 봉사활동을 벌이는 기부와 자원 봉사 활동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그리고 어려운 경제적 환경 속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열정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이 생활 여건과 높은 등록금으로 인해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새터민 등 저소득층 청소년 및 대학생들에게 대학 등록금 전액을 지원하고 미래의 우수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하는 지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2012년 8월 15일  이승리 기자   

이전글/다음글
이전 글 바로크레디트, 선한사마리아원에 기증행사 가져
다음 글 바로바로론 '따뜻한 성금 기탁'나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