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바로크레디트대부 NEWS

글내용
제목 바로바로론, 선한사마리아원 방문 “봉사활동 펼쳐” 조회수 2,437


132883(1)[1].jpg

 

바로크레디트대부(이하 바로바로론)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인 온정을 보내고 있어 주목된다.

바로바로론은 5일 올해 상반기에 5개의 지자체와 6개의 사회복지단체에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그간 지자체와 사회복지단체를 통한 기부 및 봉사활동, 학자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왔다.

하반기에도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지난달 26일에는 사내 봉사 모임인 ‘사랑나눔 봉사단’이 가정내 양육이 어려운 아이들이 모여서 생활 하는 ‘사회복지법인 선한사마리아원’을 방문했다. 봉사단은 시설 청소 및 주변 환경정리, 텃밭 가꾸기, 원생 들과 함께 하는 체육 행사 등을 펼쳤으며, 지난 2012년에 기증한 컴퓨터실의 노후된 컴퓨터 교체 작업도 함께 진행했다.

바로바로론 관계자는 “이번 사회공헌 행사는 기부나 후원에 그치지 않고, 사내 봉사 모임인 ’사랑나눔봉사단’이 직접 아이들과 함께 한 행사라 더욱 뜻깊었다”며 “향후 지역사회의 소외 받는 이웃들과 어려운 형편에도 좌절하지 않고, 열심히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을 지원하는 장학 사업도 꾸준히 확대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 [한국금융신문 서효문기자]

이전글/다음글
이전 글 (주)바로크레디트 대부 수익금 1% 취약계층 지원
다음 글 (주)바로크레디트대부,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장학금 전달식도 가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