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바로크레디트대부 NEWS

글내용
제목 바로크레디트대부, 간편대출상품 ‘바로300·이젠500’ 조회수 3,020


캡처[5](3).jpg

 

바로크레디트대부(이하 바로바로론)의 신용대출상품 ‘바로300’과 ‘이젠500’은 휴대폰 인증으로 대출가능여부 확인부터 대출신청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우선 ‘바로300’은 소액을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을 하면 대출 신청이 완료된다. 전문 상담원이 대출에 필요한 고객의 정보를 확인한 후, 대출가능여부와 대출금액이 확정되는 ‘신속함’을 강조한 상품이다.

‘이젠500’은 대출이 필요한 고객 중 소득이 확인되는 직장인, 자영업자를 위한 상품이다.

본인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을 한 후 복잡한 서류 제출이나 방문 없이 신청이 가능한 ‘간편함’이 특징이며 추가 심사를 통해서 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두 상품 모두 본인 휴대폰으로 쉽게 신청이 가능하며 상환 기간(60개월 이내) 및 상환 방식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바로바로론 관계자는 “바로300, 이젠500은 본인 명의가 확인된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하고 신청 후 전문 상담원이 본인 여부를 재확인 하고 있어 명의도용 및 대출사기를 예방할 수 있다”며 “무엇보다 당사의 경영 이념인 ‘빠른 서비스’와 ‘간편 이용’이 반영된 대표 상품으로 향후 간편한 서비스 이용과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출처 - 한국금융신문>

이전글/다음글
이전 글 바로크레디트 ‘수익 기부·장학금’ 등 다양한 활동
다음 글 바로바로론, 사랑나눔 봉사활동 실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