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바로크레디트대부 NEWS

글내용
제목 바로크레디트대부, 소외계층 대학생 장학금 기부 전달 조회수 58

서울 사랑의열매 통해 소외계층 대학생 지원 하기 위해 기부금 비대면 전달

 

기부사진.jpg
바로크레디트대부 최수용 이사(왼쪽)와 김용희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오른쪽)이 함께 비대면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바로크레디트대부(이하 바로바로론)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소외계층 대학생 장학금을 지원하기 위해 6천만 원을 기부하였다.

기부금을 전달한 바로바로론은 ‘나눔과 봉사정신을 실천해 사회에 기여한다’라는 가치 아래 ‘사랑나눔 활동’이라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매년 두 차례 진행하는 사랑나눔 장학지원 사업은 바로바로론이 2010년부터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지원하는 사업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의지가 높은 저소득층 대학생이 대상이다.

바로바로론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저소득가정 학생들이 생활이 어려워 온전하게 학업에 전념하지 못하는 것 같아 안타깝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꿈과 잠재력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효과적인 지원 방법을 계속 고민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바로론은 지난 3월에 16개 주요 대부업체와 공동으로 코로나 19 감염 확산에 따른 위기상황 관련해 피해 방지와 지원을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전해진 성금은 위생용품과 생필품, 긴급구호물품 구입 등에 사용되어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사용됐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news@beyondpost.co.kr

이전글/다음글
이전 글 바로바로론, 독거노인에게 김장 김치 전달
다음 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