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에 소개된 ㈜바로크레디트대부 NEWS

글내용
제목 대부금융업계, 추석맞아 소외 아동에 3000만원 기부 조회수 6


IMG_9802.JPG

▲ 20일 한국대부금융협회(회장 임승보, 왼쪽에서 3번째)와 바로크레디트대부(대표이사 김충호), 에이원대부캐피탈(대표이사 주환곤), 산와대부(대표이사 최상민), 조이크레디트대부(대표 손동희) 등 19개 회원사들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동방사회복지회(회장 김진숙, 왼쪽에서 4번째)를 찾아 소외 아동 복지사업에 써달라며 3000만원을 기부했다./대부금융협회

대부금융 업계가 추석을 앞두고 소외 아동을 돕기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한국대부금융협회와 산와대부, 조이크레디트대부, 바로크레디트대부, 에이원대부캐피탈 등 19개 회원사는 20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동방사회복지회'를 찾아 총 3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아동복지사업과 입양복지사업, 한부모 가족 지원사업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가정의 보살핌을 받지 못해 국가나 사회단체 등이 보호하는 아동수가 약 5000명에 이르고, 하루 13.6명이 부모로부터 버림받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협회와 회원사들이 도움을 보태기 위해 마련했다. 임승보 회장은 "유기아동 예방 노력도 중요하지만, 유기된 아동을 사회적으로 잘 보살피는 것도 국민과 기업의 의무라고 생각한다"며 "소외 아동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지고, 그들이 사회 구성원으로 잘 성장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출처 - 메트로신문>

이전글/다음글
이전 글 바로크레디트대부, 여름 맞이 삼계탕 배식 봉사 펼쳐
다음 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